배송

본문 바로가기

회원메뉴

최근 본 상품

없음

FAQ 검색
FAQ 검색

키워드검색 : 배송출고환불품절

배송 목록

  1. Q

    상품을 구매했는데 일부만 배송되었어요

    A

    상품에 따라 부피가 크거나, 주문 수량이 많은 경우 개별 발송될 수 있습니다.


    운송장번호는 각 배송건마다 발행되므로 만약  운송장번호가 하나밖에 없을 경우

    상품 박스의 개수와 내용물의 수량 및 구성품을 정확히 확인하신 후 물건을 구매하신 판매자에게 또는 게시판으로 문의부탁드립니다.


    * 운송장번호 확인방법 : Mypage > 주문하신 상품

    * 배송조회 :  http://bitly.kr/Zzal

  2. Q

    배송중인 상품의 위치를 확인하고 싶습니다

    A

    Mypage > 주문하신 상품 에서 운송장번호와 택배사 확인이 가능하며 http://bitly.kr/Zzal 에서 배송조회가 가능합니다. 

  3. Q

    여러 상품을 한번에 주문했는데, 상품마다 왜 배송일이 다른가요?

    A

    상품에 따라 서로 다른판매자 또는 다른 물류센터 등 각각 다른 출발지에서 상품이 발송이 될 수도 있고

    판매자나 출발지가 동일해도 택배사 사정에 따라 도착일자가 다를 수 있습니다.

  4. Q

    상품을 반품/교환하고 싶어요(단순변심/오배송/파손/하자)

    A

    * 반품/교환 사유에 따른 요청가능 기간


     - 교환/반품은 해당 판매점 게시판을 통해 요청해주시기 바랍니다.


     - 구매자의 단순 변심으로 인한 반품/교환은 상품 수령후 7일 이내 요청가능 합니다.(구매자 반품배송비 부담)


     - 상품에 문제가 있는 경우는 수령후 3개월 이내 혹은 표시/광고와 다른 사실을 안 날로 30일 이내. 반품및 교환이 가능합니다.(판매자 반품 배송비 부담)

      사진이나 영상을 찍어두시면 좀 더 원할한 처리가 가능합니다.


    * 반품/교환이 불가능한 경우


     - 반품요청기간이 지난 경우

     

     - 구매자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(단,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)


     - 포장을 개봉하였으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


     - 구매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감소한 경우


     -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등의 가치가 감소한 경우


     - 고객주문 확인 후 상품제작에 들어가는 주문제작상품


     - 복제가 가능한 상품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


기업은행 151-146931-01-019 주식회사 올바른

고객센터 1522-8134

[셀러 및 사업자 입점 상담 문의]
olbaleun365@naver.com

[채널별 상담 문의]
신규입점 문의 : lazycooky365@gmail.com
365픽 문의 : lazycookypick@gmail.com
꿩알(핫딜) 문의 : 365hotdeal@gmail.com

[고객센터 문의 시간]
월-금 10:00 ~ 18:00
점심시간 12:00 ~ 13:00
※ 게시판에 질문사항을 남겨주세요! 최대한 빨리 답변 드리겠습니다.

365몰   사업자등록번호:825-81-00771
주소:대구광역시 남구 명덕로322, 태오빌딩 3층   대표자:신정기

COPYRIGHT© 365몰 ALL RIGHT RESERVED.